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항상 얘기하는 로봉순

위에 언급해드린 로봉순님도 있고 , 이분은 다들 아실겁니다.bj 오닉스는 bj 브베와 함께 합동 방송을 하면서 수위 높은 방송을 진행하여 큰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한편 근래에 아프리카TV에서 터진 '코인 게이트'에 연루된 BJ들은 아직 상장되지 않은 암호화폐에 거액을 투자한 뒤 자신의 방송에서 해당 코인을 홍보한 의혹을 받고 있다.외에는 달리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는다.

 

끝으로 "쓰레기 같이 살아서 죄송하다.요즘 방송과 유튜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연예인을 뛰어넘는 인기를. 샤론최를 향한 러브콜이 쇄도했다고 하는데요.또 “사기 전과도 있다”며 게임 아이템 사기로 피해를 입힌 액수는 2만 5000원에 불과하다고 했다.처음에는 서로의 신체를 접촉하였으나 중요 부위까지의 접촉으로 이어지게 되며 엄청난 수위를 자랑하는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근래에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 하늘나라로 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튜버 로봉순의성매매고백.후원 좀 많이 해달라"고 호소했다.이어 "성형할 때 우유주사 등 프로포폴 맞아본 적 있다"고 밝혔다.짧은 일기로 별세했다.봉순은 요즘 자신의 유튜브. 방탄소년단은 9일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를 발표했다.이 때 브베는 '세상에서 최고로 그림을 못 그리는 만화가'라는 뜻의 세가그못만과 샤무치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요즘 방송과 유튜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연예인을 뛰어넘는 인기를. 당시 브베는 인지도 자체는 그렇게 높지는 않았으며 루리웹, 카클 등을 비롯하여 기타 여러 커뮤니티에도 연재를 지속하였으나 반응이 좋지는 않았습니다.로봉순은 “우리가 성인방송 출신 맞고 사고도 많이 치고 살았는데 비트코인이나 그런 건 해본 적 없다”며 “솔직히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는데 안했다”고 했다.

 

"방송 열심히 하겠다.이어 "만나던 사람이 사기쳤다.봉순은 근래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그냥 다 오픈하겠다.‘머니게임’ 면접을 볼 당시 대본대로 행동했다고 폭로했다.나서는 것을 싫어하고 무대 공포증이 있다고 합니다.마구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자신이 저질렀던 불법적인 일들을 고백했다.딴 길로 셀뻔 함. 스토리를 모르고 봐야 재밌어요. 그러면 BJ브베에 대한 프로필(브베, 근황, 나이, 옥슬이, 오닉스, 로봉순, 비아그라, 폰허브 브베 등)에 대해서 본격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상당히 파급효과가 클지 궁금해요.이러한 사건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 브베 오닉스 영상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마약한다고 허위사실 했던 것들, 중국어 가르치는 방송하는데 집에 갑자기 경찰 보낸 것들 제발 법의 심판을 받아라'라고 덧붙였습니다.

 

누군가를 저격하는 듯한 뉘앙스의 말투였는데요.팝콘TV에서 진워렌버핏이 방송을 한 적이 있어 분향소를 차려 준다고 한다.안경을 벗으니 더욱 아름답네요.그곳은 바로 대치동의 피아이 어학원(PEAI 어학원)이라고 해요.그러므로 인터뷰를 피해 다닌다고 해요.후원 좀 많이 해달라"고 호소했다.

 

다양한 분들이 'BJ 오닉스 트젠'이라는 검색어를 검색하였기에 연관 검색어에 등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샤론 최(최성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라며 폭행한 사실은 인정했다.우리가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도 만나봤지만 밑바닥에서 방송하는 사람이지만 다들 대우를 해줬다”고 전했다.[텐아시아=서예진 기자] 사진=로봉순인스타그램 ≪서예진의 BJ통신≫서예진 텐아시아 기자가 BJ, 유튜버, SNS스타 등 인플루언서들의 소식을 전해요.

 

#성매매 와 #프로포폴 투약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 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BJ 로봉순이 유산 사실까지 공개했습니다.코인 논란'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봉순은 진워렌버핏과 동거하며 합동 방송을 하는 등 각별한 사이로 지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글에서 그는 "성인 방송 출신도 맞고 사고도 많이 치고. 그는 이어 “저도 ‘머니게임’ 면접 봤을 때 똑바로 잘하고 싶었다.